스타벅스 리저브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나슈 초콜렛 스콘
요즘 스타벅스 Autumn 프로모션 시즌 음료로 핫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오랜만에 청계중앙공원 산책도 할 겸 동탄 롯데백화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방문해보기로 했다.
평소 시즌 음료에 별로 관심이 없는 편인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맛있다는 수많은 극찬과 후기를 믿고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나도 도전!ㅎㅎ
스타벅스가 설정해 놓은 기본 옵션대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 나는 항상 덜 달게 마시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커스텀 주문을 했다.
에스프레소 —> 디카페인
글레이즈드 소스 —> 적게
2가지만 옵션 변경! 만삭 임산부는 디카페인이 옳다.ㅎㅎ 덜 달게 마시고 싶었는데 따로 시럽 양은 설정할 수 없었고 글레이즈드 소스의 양만 설정할 수 있었다.
신메뉴 가나슈 품은 초콜렛 스콘도 추가 :) 지금은 단종되었지만 기존 스타벅스 초콜렛 스콘을 너무나 좋아했던 나는 이번 신제품을 외면할 수 없었다.ㅎㅎ
코로나로 매장 내에서 취식하는 것이 불안했기 때문에 걸어가면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 놓고,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얼른 받아서 나오기로 함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졌고 소스들이 너무 예쁘게 흘러내리고 있었다. 스타벅스 어플에 소개된 사진보다 훨씬 더 예쁨!ㅎㅎ
가나슈 초콜렛 스콘은 기존의 초콜렛 스콘과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초콜렛이 코팅되어 있었고 마치 검정 돌멩이 같았다.ㅋㅋ
얼른 맛보고 싶었지만 꾸욱 참고 빠른 걸음으로 총총총 집으로 출발 :)
집에 도착해보니, 글레이즈드 소스와 초콜렛 소스가 사라져버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ㅠㅠㅋㅋ
텀블러에 얼른 옮겨 담고 따뜻하게 데워진 가나슈 초콜렛 스콘과 함께 맛 본 나의
주관적인 후기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고, 덜 달게 마시는 것을 선호한다면 글레이즈드 소스 ‘적게’, 초콜렛 드리즐 ‘적게’로 퍼스널 옵션을 조정하면 딱 좋을 것 같다.
가나슈 초콜렛 스콘은 기대했던 것에 비해 실망스러운 맛이었지만 기존의 스타벅스 초콜렛 스콘에서 초콜렛 향과 맛이 아쉬웠다면, 찐한 초콜렛이 끌린다면 먹어볼 만한 것 같다.
드디어 먹어 본 내돈내산! 스타벅스 오텀 프로모션 신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나슈 초콜렛 스콘!
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후회는 없다.ㅎㅎ
특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마셔도 정말 맛있을 것 같다.
시즌 음료라는 것이 너무 아쉬운 메뉴로 겨울이 되면 더 생각날 듯!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먹어봐야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