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임신29주] 미가스튜디오 동탄점 만삭 촬영 (예약, 위치, 주차)

by §☆★@#▲*@# 2021. 8. 24.
반응형

동탄 미가스튜디오 만삭 촬영

(노블아이 조리원 연계)

 

 

 

 

 

(*주차* 디지털스테이션 건물 지하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평일 주차 공간은 여유있는 편이다.)

 

 

임신29주차에 동탄 미가스튜디오에서 만삭 촬영을 진행했다.

 

임신 테스트기 두 줄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만삭 촬영이라니!

 

이런저런 불안함과 설렘으로 시간이 느리게 흘러갔던 임신 초기와는 다르게 임신 중후기부터는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ㅎㅎ

 

오빠랑 나는 사진 찍는 것에 큰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편이라 만삭 촬영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노블아이 조리원과 연계된 미가 스튜디오 만삭 촬영 덕분에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스튜디오와 일정을 내가 스스로 알아보고 결정해야 했다면 분명 내 인생에 만삭 촬영은 없었을 것이다.ㅋㅋ

 

 

 

 

만삭 촬영 예약

임신 20주쯤 미가 스튜디오에서 먼저 연락이 왔고, 예약이 진행됐다.

 

예비맘 체험(만삭 촬영)은 보통 임신 28주~34주 차에 진행된다고 한다.

 

너무 배가 불러오면 움직이기 힘들 것 같아서 29주쯤 예약했는데 배가 충분히 빵빵? 하게 나오면 확실히 더 예쁘게 찍히는 것 같았다. 나는 초산이어서 그런지 배가 생각보다 빵빵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ㅎㅎ

 

개인차가 있겠지만 임신 30주-31주 차에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

 

카톡으로 자세하게 안내해 주신 촬영 일정, 촬영 구성을 꼼꼼하게 읽어본 후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였고, 직장을 다니는 입장에서 이렇게 카톡으로 먼저 자세하게 안내해 주시는 시스템이 정말 편하고 좋았다.

 

 

 

 

만삭 촬영 당일

필수 준비 사항 : 아빠 의상, 초음파 사진, 아가 소품(입체 초음파 사진, 애착 인형, 아가 신발 등)

소품으로 챙겨갔던 애착 인형, 아가 신발, 초음파 사진, 배냇저고리, 임신 테스트기 감성적인 사진
소품으로 챙겨갔던 애착 인형, 아가 신발, 초음파 사진, 배냇저고리, 임신 테스트기 감성적인 샷

 

 

아가 소품으로 신발, 입체 초음파 사진, 배냇저고리, 애착 인형, 임신 테스트기를 챙겨갔다.

 

촬영 전 후기를 찾아보니 임신 테스트기도 챙겨가시는 분들이 있길래 나도 챙겨갔었는데 리본이라도 묶어서 가져갔으면 더 예쁘게 나왔을 것 같은,, 굳이 임신 테스트기는 챙겨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ㅋㅋ

 

필수 템으로는 아가 신발, 입체 초음파 사진, 애착 인형 추천 추천!

 


여러 촬영 후기를 참고해봤을 때, 남자 의상화이트톤 상의+베이지 톤 하의, 베이지 톤 상의+블랙 하의 이렇게 코디했을 때 가장 따뜻하고 포근해 보여서 집에 있는 옷들을 미리 준비해 갔다.

 

웨딩 촬영 느낌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빠 의상은 가장 깔끔해 보이면서 단정한 옷으로 준비했고, 결과는 만족스러웠다.

 

 

여자 의상2벌 대여해 주시는데, 예비맘도 개인적으로 준비해 온 의상으로 촬영을 원한다면 가능하다.

 

나는 오빠 의상에 맞춰 단정한 베이지 원피스를 입고 갔었는데, 그냥 스튜디오 의상으로 결정!

 

잘 어울릴만한 옷으로 추천해달라고 직원분에게 부탁드렸고, 스튜디오에서 추천해 주시는 화이트 톤 드레스 1벌, 블랙 원피스 1벌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웨딩 촬영 느낌을 원하지 않았던 내 입장에서 여신 느낌의 화이트 드레스가 조금은 부담.. 오글거렸지만.. ㅋㅋㅋ 직원분께서 스튜디오 신상 드레스라며 강력! 추천해 주셨고, 전문가의 안목을 믿었기에 후회는 없다.ㅋㅋ

 

심플한 블랙 원피스와 약간의 화려한 화이트 톤 드레스의 조합이 어쩌면 딱 적절하게 좋았던 것 같다 :)

 


의상 선택 후, 나는 메이크업을 받으러 갔고, 오빠는 잠시 대기했다.

 

촬영에 큰 욕심이 없었던 오빠와 나는 메이크업, 헤어에 대한 추가 비용 없이 촬영을 진행하기로 계획했었기에 나는 최선을 다해 집에서 스스로 메이크업을 했고, 오빠는 기초 제품만 바르고 머리는 단정히 드라이만 하고 갔다.

 

기본적으로 추가 비용 없이 여자 메이크업 수정(립 리터치, 마스크로 지워진 부분 수정)과 여자 헤어는 해주신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욕심내지 않았던 것 같다.

 

하지만 내가 너무 심하게 수수한 일상 메이크 업 상태였는지ㅋㅋ 메이크업해 주시는 실장님께서 기본적인 색조도 예쁘게 추가해 주시고, 셰이딩과 립까지 예쁘게 완성해 주셨다.

 

헤어도 헤어 기장, 의상, 얼굴형에 따라서 잘 어울리게 완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

 

 

두가지 컨셉 사진 블랙(우) 앤 화이트(좌)
화이트 콘셉트(좌)과 블랙 콘셉트(우)

 

블랙과 화이트 콘셉트로 총 75컷 정도 찍었고, 촬영은 1시간 정도 진행되었던 것 같다.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는 예비맘들의 컨디션을 중간중간 계속 체크해주셨고, 많은 배려 속에서 촬영할 수 있었다.

 

모든 촬영이 끝나면 셀렉 수정본이 나올 때까지 20-30분 정도 대기해야 한다.

 

이때, 상담실에서 상담 실장님과 같이 이야기를 나누며 기다리게 되는데, 여러 가지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30분쯤 지나고 상담실 모니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셀렉 수정본은 총 35장 정도였고, 우리는 그중에서 액자로 넣을 1장을 골랐다.(노블 아이 산후조리원 연계로 사진 1장에 대해 액자 구성이 가능함)

 

 

액자 제작할 최종 선택 사진 한개, 화이트 컨셉
오빠랑 내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액자에 넣을 사진

 

 

만삭 촬영 종합적인 후기

무엇보다도 촬영 예약부터 촬영 진행 및 마무리까지 인상적이었던 것은 조리원 연계 서비스라고 해서 소홀하게 진행하거나, 친절함이 부족한 부분이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산부인과와 연계되어 있는 스튜디오에서도 무료 촬영 관련하여 여러 번 전화가 왔었지만, 꼼꼼하게 찾아봤던 후기를 바탕으로 노블 아이 산후조리원과 연계되어 있는 미가 스튜디오에서 만삭 촬영을 진행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ㅎㅎ

 

아! 그리고 오빠랑 나는 사진 촬영에 큰 흥미가 없다고 말했듯이, 스튜디오에서 추가로 계약할 일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서로 이야기했었는데,,ㅋㅋ

 

20-30분에 걸쳐 수정된 셀렉 수정본 사진을 받고 마음이 바뀌었고,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을 계약하게 되었다. 

 

그 짧은 시간에 수정이 완료된 사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만족도가 높았고, 영상도 제작해 주셨는데 그 수준 또한 훌륭해서 아가 사진도 예쁘게 담아주실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던 것 같다.

 

촬영해 주시는 사진 작가님과 보조 선생님도 너무 유쾌하시고 능력 있으셔서 결과물이 더 좋았던 것 같다.

 

 


 

오빠와 나처럼 사진 찍는 것을 어려워하고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도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만삭 촬영을 하기 전에는 굳이 만삭 촬영..?이런 생각이었지만, 지금은 만삭 촬영을 하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것 같은!ㅎㅎ

 

동탄 미가 스튜디오 만삭 촬영 덕분에 행복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다 :)

 

 

 

 

 

 

 

 

 

반응형

댓글